미코 주가 흐름과 전망 : 요즘 가장 뜨거운 종목 중 하나죠? 자회사가 갖고 있는 재료 때문입니다. 재료는 지금 시장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갖고 있는 내용이니 모르는 분은 없으실 것 같습니다.

문제는 지금까지의 상승파가 언제 마무리가 되고, 또 상승 추세는 계속 이어질 수 있을지에 대한 부분인데, 필요하실 때 참고하실 수 있도록 아래 미코의 주가에 관한 정보를 엮었으니, 혹시 찾고 있었던 내용이라면 하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자회사 영향을 받고 있는 상황이며, 모회사 자체의 실적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종목을 긍정적으로 봅니다. 다만, 지금 미코의 주가에 영향을 주는 재료는 제가 얘기를 해도 이미 다 알고 계실 내용밖에 없군요.

 

그래서 저는 차트를 보면서 미코의 주가에 대해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우선 월봉차트를 줄여놓고 보면 신고가를 갱신하는 중인데, 보통 이렇게 신고가를 만드는 종목은 추가 상승이 나오는 것으로 판단하는 게 일반적입니다.

 

 

월봉에서 바닥을 다지는 기간 역시 충분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미코의 주가는 더더욱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을까 조심스레 추측을 해보지만, 그럼에도 지금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 한 가지 있습니다.

 

이미 미코의 주가는 충분히 많이 오른 상태라는 것이죠. 월봉차트에서 양봉의 크기를 점점 키우면서 신고가를 만든 상황인데, 언제 조정이 나와도 이상하지 않은 그림입니다.

 

주봉차트를 보면 밴드를 확장하면서 동시에 단기선의 지지도 훌륭하게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여기에 미코의 주가는 중심선 지지까지 완료를 했습니다.

 

 

과거 차트를 둘러보면 아시겠지만 미코의 주가처럼 중심선을 한 번 지지한 적이 있는 종목들은 조정이 나오면 중심선을 이탈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즉, 진작에 미코의 주가에 진입해서 지금의 상승파를 시세차익으로 남길 수 있다면, 일부는 더 지켜보면서 보유를 해볼 수도 있겠지만, 만약 포지션이 없는 상태라면 이미 기회는 사라진 상태이니 장기적인 관점으로 보는 것은 적당하지 않은 듯합니다.

 

만약 장기적인 관점으로 공략해야 한다면 충분한 눌림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되, 이대로 상승파가 더 길어지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그대로 관망하면서 놓치는 것이 좋은 전략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단기적인 관점으로 대응을 해야 한다면 주봉 차트나 일봉 차트에서 가파른 각을 유지하는 단기이평선으로 미코의 주가를 공략해볼 수도 있을 듯한데, 이 땐 짧은 손절과 익절라인을 잡고 대응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그 전에 이미 많이 오른 미코의 주가에 굳이 단기적인 관점으로 접근하며 위험을 감내하는 것이 옳은 선택이 맞는지 의심이 들기도 합니다.

 

그래서 제가 만약 이 종목을 공략해야 한다면 이제는 충분한 눌림이 들어올 때까지 그냥 관망만 할 것 같습니다. 다만, 여기에서 정말 중요한 부분이 한 가지 있습니다.

 

저는 전문가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즉, 제가 미코에 대해서 하는 모든 얘기들은 틀릴 확률이 높습니다. 그냥 틀린 얘기라 봐주시면 적당할 것 같습니다.

 

만약 투자판단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자료를 찾고 있으시다면, 잘 모르는 제가 얘기하는 미코 주가에 관한 내용들은 모두 무시하는 것이 오히려 확률을 높이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만약 성공적인 결과를 위해 정말 도움이 될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면, 저보다는 전문가를 찾아가서 미코에 대해 물어보고 조언을 구하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일 듯합니다. 이상입니다.

오늘 공유 해주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ㆍㆍㆍ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