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만화 보는 곳 묶음 사이트 : 요즘에는 주변에서 책방을 찾는 것이 쉽지 않죠? 그렇다고 해서 볼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책을 볼 수 있는 인터넷 페이지가 다양하기 때문이죠!

다만, 어디를 찾아가야 하는지 알아두어야 해요. 그래서 필요하실 때 참고해보실 수 있도록 이번에 관련 정보를 엮었습니다. 혹시 무료만화를 보는 곳을 알아보고 있으셨다면, 아래 엮어둔 정보를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페이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먼저 얘기할 수 있는 페이지로는 신문사가 적당할 것 같아요. 대표적인 주소는 [hsports.chosun.com]입니다. 브라우저 주소창에 이 주소를 적고 무료로 만화 보는 곳으로 이동해주세요.

 

페이지를 찾아간 뒤에는 위쪽의 카테고리 영역을 확인해주세요. 그럼 무료만화를 보는 곳과 관련된 메뉴가 보일 것입니다. 물론 클릭해서 세부 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됩니다.

 

세부 페이지에서는 무료만화를 보는 곳에서 제공해주는 작품들이 나열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목록을 둘러보고 마음이 가는 작품을 찾은 뒤 한 번 더 클릭을 해주세요.

 

 

드디어 무료만화를 보는 곳에서 그림을 보여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서 다음 장으로 이동할 수 있고, 위쪽에 보이는 네비게이션 메뉴를 활용해서 다음장으로 이동하거나 다른권으로 이동하는 것이 가능해요.

 

그리고 이렇게 비슷한 방식으로 무료만화를 보는 곳은 또 있습니다. 이번에는 주소창에 [sports.khan.co.kr]를 적고 이동을 해주세요. 그리고 마찬가지로 카테고리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무료만화를 보는 곳에서 다양한 종류의 작품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정리한 페이지와 달리 여기는 프리미엄도 준비되어 있는데, 혹시 마음에 드는 작가를 찾는다면, 그 작가의 프리미엄에 관심을 가져보시는 것도 좋을 듯해요.

 

 

여기에서도 이미지가 있는 세부 페이지로 이동을 한 뒤에는 무료만화를 보는 곳에 있는 네비게이션을 활용하거나 그림을 클릭하면서 책을 읽으시면 됩니다.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비슷한 구성을 띄고 있어요.

 

이번에는 조금 더 전문적이라 할 수 있는 무료만화를 보는 곳에 대해 얘기를 해볼까요. 이번에 주소창에 적어야 될 주소는 [manhwa.co.kr]입니다. 워낙 유명한 페이지라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요.

 

여기는 앞서 얘기한 페이지보다 전문적이며, 전체가 무료만화를 보는 곳이라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페이지를 찾아간 뒤에 상단의 카테고리 메뉴를 보면 우리가 찾고 있는 그 메뉴를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물론 클릭하면 됩니다.

 

카테고리 메뉴를 누르고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면 볼 수 있는 책 목록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다만, 여기는 무료만화를 읽는 방식이 조금 특별합니다. 한 권을 다 읽으면 하루가 지나가 다음 권을 읽을 수 있어요.

 

그래서 먼저 정리해둔 두 군데의 무료만화 보는 곳이나 사이트와 비교를 했을 때 조금 번거롭게 느껴지는 구석이 있을 수도 있는데, 동시에 여러 책을 읽어가거나, 동시에 여러 페이지를 활용한다면 하루는 어쩌면 그리 길지 않은 시간일 듯해요.

 

외에도 무료만화를 볼 수 있도록 해주는 페이지는 몇 군데 더 있기는 한데, 당장에는 이 정도만 알아두고 있으셔도 딱히 책이 부족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여기에 웹툰까지 더한다면 정말 많은 작품들이 기다리고 있죠. 그러니 다른 페이지는 다음에 다른 글에서 따로 정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공유 해주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ㆍㆍㆍ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