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 평소 챙겨보는 TV프로그램이 있는데 일이 있어서 본방을 챙겨볼 수 없었다면, 재방하는 시간을 기다릴 필요 없이 그냥 인터넷으로 시청을 하면 됩니다.

다만, 인터넷으로 프로그램을 보려면 방법을 알아두어야 해요. 크게 두 가지 방법을 통해서 볼 수가 있는데, 각각의 방법을 아래쪽에 세세하게 정리했으니, 혹시 kbs드라마의 다시보기를 하고 싶으시다면 하단의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앞서 언급을 했드시 크게 두 가지 루트가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공식 루트를 따르는 것이며, 채널 홈페이지를 찾아가는 것입니다. 즉, [vod.kbs.co.kr]를 브라우저에 붙이고 엔터를 누르면 kbs의 드라마 다시보기를 하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간 뒤에는 마우스 휠을 굴리면서 아래쪽으로 이동을 해주세요. 그럼 kbs드라마의 다시보기를 하는 영역이 보이는데, 여기에서 시청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다면 바로 클릭하면 되고, 없다면 전체항목을 보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혹시 전체를 보는 곳으로 이동을 하셨다면, 이번에도 마우스 휠을 굴리면서 kbs드라마의 다시보기를 하고 싶은 항목을 찾으면 됩니다. 물론 찾은 뒤에는 클릭하면 됩니다.

 

 

이제 플레이어가 보일 거예요. 재생하면 kbs드라마의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어 오른쪽을 보면 연속재생 기능이 있는데, 이 기능을 켜두면 여러 회차를 몰아보는 것이 편해요.

 

혹시 시청하려는 프로그램이 이미 종영이 된 상태라면 kbs드라마의 다시보기를 하는 플레이어 아래쪽을 확인해주세요. 그럼 종영 프로그램이 정리된 곳이 있는데, 전체 목록을 보는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페이지에서 kbs드라마의 다시보기를 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회차를 클릭한 뒤에 플레이어가 있는 세부 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됩니다.

 

 

여담으로 이 부분은 kbs드라마의 다시보기를 하는 것과 무관한 내용이지만 그래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서 조금 정리하자면, 우측 상단의 ONAIR 버튼을 클릭하면 지금 방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인터넷으로 보는 것도 가능해요.

 

그리고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이렇게 kbs드라마의 다시보기를 하는 것처럼 다른 채널 역시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면 놓친 프로그램을 언제든지 챙겨볼 수 있습니다.

 

다만, 공식 루트를 통해서 티비프로그램을 시청하게 되면 몇 가지 제한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어요. 어떤 채널은 무조건 추가적으로 등록을 해야 볼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곳도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방법으로 kbs드라마의 다시보기를 하시려는 분들도 많으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 다른 방법은 공식 루트가 아니라서 모두 문제가 됩니다. 그래서 자세한 방법을 설명하기에도 어려움이 있어요. 팁 정보만 조금 얘기하겠습니다.

 

구글에서 검색하면 됩니다. 검색해보면 아시겠지만 kbs드라마를 포함해서 프로그램을 볼 수 있도록 해주는 페이지가 엄청나게 많아요.

 

그리고 많은 페이지들을 의외로 쉽게 찾아낼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시게 될 것입니다. 구성은 다 비슷하니, 적당히 하나를 선택해서 kbs드라마 다시보기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또 다른 팁 정보를 하나 더 공유하자면, 위 그림에 있는 주소로 찾아가면 kbs드라마를 보는 홈페이지를 찾은 것처럼 다른 공식페이지를 빠르게 찾아서 이동하실 수 있을 거예요.

오늘 공유 해주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ㆍㆍㆍ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