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로젠 KIC 주가 흐름 예상 : 요즘 어려운 시장상황이 이어지고 있는데, 그렇다고 해서 시장의 기회가 완전히 사라진 상태라 하기에는 무리가 있죠? 특히 제목에 적어둔 종목이 그렇습니다.

합병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하락세가 잠잠해지게 되었고, 반등과 상승 추세를 기대하게 만드는 구간에 진입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 에이프로젠 KIC의 주가는 오를까요? 아래 참고할 수 있는 내용을 엮었으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이 종목이 반등을 준비하는 이유, 차트의 흐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원인은 제가 얘기를 하더라도 이미 다 알고 계실 내용들 밖에 없을 듯합니다. 그러니 차트를 보며 에이프로젠의 KIC 주가를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월봉차트에서 에이프로젠 KIC의 주가를 보면 말 그대로 바닥에 있는데, 이 동네는 바닥 아래에 지하가 있을 수 있으니, 차트상 바닥이라는 이유로 덜컥 진입하고 모아갈 수는 없는 노릇이죠?

 

 

그래서 월봉차트를 조금 더 확대한 뒤에 에이프로젠 KIC의 주가를 보겠습니다. 이번 달은 아랫꼬리가 달린 음봉을 그리고 있는데, 지금의 음봉은 그대로 음봉마감으로 끝날 확률이 높습니다. 월말이니 당연한가요?

 

하지만 시가가 정해졌을 때부터 에이프로젠 KIC의 주가는 양봉보단 음봉의 확률이 높았기 때문에 딱히 건드릴 이유가 없는 종목이기는 했습니다.

 

다만, 다음달에 시초가가 밴드 안쪽에서 잡힌다면 밴드 하단선에서 에이프로젠 KIC의 주가가 눌림이 들어오고 반등할 수 있는 여력이 생깁니다. 즉, 제가 보는 방식으로는 우선 월말까지는 관망해야 합니다.

 

 

관망을 하되 지금 갖고 있는 재료가 에이프로젠 KIC의 주가를 역전시킬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재료가 맞는지, 꾸준하게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재료가 맞는지, 월말까지 미리 반영되는 움직임은 없는지 등을 분석해두고 있으면 될 것 같습니다.

 

주봉차트에서 볼 땐 하락 흐름이 계속 이어질 확률이 높은 그림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진작에 에이프로젠 KIC의 주가가 반등을 했어야 했는데 적당한 자리에서 반등하지 못하고 그대로 밀린 상황이죠.

 

그래도 에이프로젠 KIC의 주가는 여전히 희망은 있습니다. 지금부터 반등을 해주면서 주봉차트의 그물망이 엉킨 영역으로 들어간다고 해도 전혀 어색하거나 이상하지 않은 그림입니다.

 

일봉 차트 역시 에이프로젠 KIC의 주가는 하락하는 힘이 약해지고 그물망을 오가며 박스권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서 조금 찝찝한 부분이라면 저점을 낮추는 박스권이라는 것입니다.

 

선물에서 이런 그림이 나오면 급반등을 하는 패턴이 나오는 경우가 많지만, 주식에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과연 이 패턴이 상승하는 그림을 보여주기 위한 힌트일까요? 만약 그렇다면 상승파는 클 것입니다.

 

잘 알고 계시겠지만 에이프로젠 KIC를 포함해서 모든 종목은 차트만으로 얘기할 수 없습니다. 하루에서 수십 번, 수백 번을 왔다갔다하는 방식이 아니라면 차트의 비중은 생각보다 그리 크지 않습니다.

 

즉, 제가 하는 에이프로젠 KIC 주가에 대한 모든 내용들은 신뢰도가 엄청 떨어지며, 틀릴 확률이 더 높습니다. 그러니 투자판단용 자료로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혹시 진입시점에 대한 답을 알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가 필요하다면, 저보다는 전문가에게 에이프로젠 KIC의 흐름을 물어보고 조언을 구하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오늘 공유 해주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ㆍㆍㆍ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