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주가 예상 흐름 : 몇 가지 재료들이 있지만 지금 가장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재료는 몹쓸 그 녀석(?) 때문에 비대면결제가 증가하게 되었다는 것이죠?

특히 SSG와 쿠팡을 통해서 많이 증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는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차트는 어떤 그림을 그려나갈까요? 아래 다날의 주가와 앞으로의 주식 전망에 대한 내용을 엮었으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종목을 분석하는 얘기를 하기에 앞서 당부드리고 싶은 부분이 하나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글을 쓰고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전문가는 아닙니다. 그리고 다날의 주가와 흐름을 완벽히 읽고 예측할 능력도 없습니다.

 

그저 소소하게 시장에 참여하는 한 사람으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들을 적어두는 것일 뿐입니다. 그러니 다날의 주가를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 정도로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종목 분석과 예측에 관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는 저보다는 전문가를 통해서 알아보시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저보다 다날의 주가와 다른 종목의 예상 그림을 더 정확하게 알아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각설하고 지금부터 다날의 주가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종목의 재료는 앞서 서두에서 얘기한 것과 함께 자회사를 통해 실물결제가 되는 암호화폐를 발행하는 사업을 빠르게 진행한다는 재료가 있습니다.

 

여기에 삼성페이와의 제휴가 실질적인 효과를 주고 있다는 소식도 있어서 다날의 주가는 앞으로 더욱 긍정적인 그림을 보여줄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을 갖게 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무작정 지금부터 모을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재료라는 것은 불확실성을 항상 갖고 있기 때문에 다날의 주가를 공략하려면 차트를 보면서 대응하는 것 역시 필수적인 부분일 것입니다. 그러니 주봉차트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트를 보면 그물망이 엉킨 곳까지 건드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즉, 오를 수 있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면 진작에 포지션을 잡았어야 했고, 그 중 일부는 지금의 꼬리 중간 지점 정도에서 정리가 되었어야 할 자리입니다. 나머지는 더 가져가볼 수도 있겠죠.

 

하지만 이렇게 첫 상승파를 잡는 것은 쉽지 않죠. 그래서 저라면 다날의 주가를 이렇게 공략할 것 같습니다. 주봉이나 월봉차트에서 그물망을 뚫을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저항을 뚫은 뒤에는 일봉 차트나 분봉에서 지지력을 확인한 뒤에 다날의 주가를 공략할 것입니다. 재료에 대한 확신이 있다면 주봉차트에서 단기선에 닿았을 때 지지력을 확인해보고 공략하는 것도 하나의 전략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결국 제가 보는 방식으로 이 종목을 보자면 긍정적인 그림을 보여줄 것이라 기대감을 가질 수는 있지만 당장에 바로 공략해볼 자리는 없으니 최소한의 눌림이라도 들어올 때까지는 관심종목에 편입해두고 관망한다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잘 모르는 사람입니다. 다음 거래일부터 꾸준하게 상승하는 다날을 볼 수 있을지 모르고, 또 꾸준하게 하락하는 다날을 보는 상황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생각하는 다날 주가에 대한 내용들을 투자판단용으로 활용할 경우에는 오히려 결과가 나빠질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을 기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에서 잠깐 얘기를 하기는 했었지만, 다날이나 다른 오를만한 종목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자료를 찾고 있으시다면 저보다는 전문적인 곳을 통해 자료수집을 할 것을 권장합니다.

오늘 공유 해주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ㆍㆍㆍ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