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환율조회 공식 홈페이지 : 원 달러나 엔 달러 가격은 중요한 경제 지표가 될 수 있고, 환전을 할 때 알아둬야 할 정보가 될 수도 있죠? 그래서 다른 나라의 화폐 가격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문제는 어떻게 1달러 등의 가격과 그래프를 보느냐는 것인데, 저는 네이버 금융을 주로 활용하고 있어요. 하지만 제목의 사이트를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각각의 사이트는 아래 엮었으니, 혹시 하나은행 환율의 조회를 해야 한다면 하단을 확인해주세요!

 

 

우선 은행을 통해서 미국 1달러나 엔화, 유로 등의 값을 체크하는 방법부터 얘기하자면, 그냥 공식 사이트를 찾아가면 됩니다. 검색하거나 [kebhana.com]를 주소창에 입력해서 하나은행의 환율을 조회하는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공식 사이트를 찾아가면 위쪽에 다양한 메뉴들이 보일 거예요. 우리는 하나은행 환율을 조회하기 위해서 찾아온 것이니, 다른 메뉴는 무시하고 그냥 외환 그룹에 있는 메뉴를 눌러주면 됩니다.

 

카테고리 메뉴를 누르면 날짜를 지정하는 부분이 보일 거예요. 보통은 오늘의 USD나 JPY를 살펴보실 테니, 그대로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그럼 표로 정리된 하나은행 환율을 조회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은행을 통해서 달러나 유로, 엔화 등을 살펴보면 빠르게 환전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일 것입니다. 혹시 하나은행 환율을 조회와 함께 환전까지 하실 계획이라면 왼쪽 메뉴를 활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물론 은행이니 외환의 계좌이체를 할 수도 있습니다. 역시나 이 부분도 하나은행 환율을 조회한 것처럼 그저 메뉴를 누르면 되니, 제가 특별히 설명할 수 있는 부분이 없을 것 같아요.

 

아마 이 정도면 하나은행 환율을 조회하는데 막히는 부분이 없으시겠죠? 그러니 지금부터는 제가 주로 애용하고 있는 네이버 금융에 대해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우선 사이트 검색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앞서 하나은행의 환율조회할 때와 마찬가지로 사이트를 찾아가도 바로 USD나 JPY 등의 가격 정보가 보이지 않습니다. 여기에서도 메뉴를 눌러야 하는데, 일단 가장 아래쪽에 있는 가격 그룹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더보기를 누르면 하나은행의 환율조회와 마찬가지로 표로 정리된 내용들이 보입니다. 그리고 사이트 위쪽으로 이동하면 가격 추이를 볼 수 있는 그래프가 보입니다. 이 그래프를 눌러보세요.

 

차트를 누르면 또 다른 사이트로 연결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조금 더 긴 기간의 추이를 볼 수 있는 차트가 나오고, 오른쪽에는 하나은행의 환율조회와 마찬가지로 조금 더 세세한 가격 정보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쪽으로 이동해보면 먼저 찾아간 사이트에서는 바로 찾아볼 수 없었던 계산기가 보이고, 잘 정리되어 있는 관련 뉴스들도 보입니다. 뉴스를 읽는다면 추이와 전망을 조금 더 잘 분석할 수 있겠죠?

 

물론 뉴스를 많이 본다는 이유로 무조건 미국 USD나 JPY의 흐름을 완벽하게 읽어낼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정보가 많은 편이 그렇지 않은 편보다는 하나은행 환율을 읽는데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하나은행 환율조회를 할 정도라면 네이버 금융도 수시로 찾아오면서 관련 뉴스들을 훑어보시는 것이 좋은 선택이 아닐까 해요.

 

관련 뉴스를 빠르게 읽기 위해서는 혹은 환전을 빠르게 하기 위해서는 하나은행 환율을 볼 수 있었던 사이트나 네이버 금융 사이트를 브라우저 북마크에 추가해두시면 편리할 거예요.

오늘 공유 해주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ㆍㆍㆍ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