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다시보기 무료 kbs : 30년 정도를 방영하고 있는 엄청나게 장수하는 프로그램인데, 주변의 선한 이웃들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인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고, 지나간 방송을 스트리밍하시려는 분들도 많습니다.

다만, 인터넷으로 지나간 방송 동영상을 스트리밍하기 위해서는 방법을 알아야 해요. 기왕이면 무료로 볼 수 있다면 더 좋겠죠? 그래서 아래 동영상 무료 사이트를 엮었으니, 혹시 아침마당의 다시보기를 하고 싶으셨다면 하단을 확인해주세요!

 

 

앞에서 뭔가 거창하게 얘기를 한 것 같은데, 사실 인터넷으로 아침마당을 볼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는 채널에서 공식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고로 [kbs.co.kr]을 찾아가면 아침마당의 다시보기를 kbs에서 하실 수 있어요.

 

주소를 입력하고 공식 사이트를 찾아가도 실시간으로 아침마당의 다시보기를 하는 곳이 보이지는 않을 거예요. 그래서 다시 보려는 tv 프로그램을 찾아야 합니다. 우측 상단의 검색 도구를 누르고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 상자에 스트리밍하고 싶은 TV 프로그램 제목인 아침마당을 적고 엔터를 누르면, 티비 프로그램을 설명하는 부분이 나올 거예요. 그리고 위쪽을 보면 아침마당의 다시보기를 하는 메뉴가 있습니다.

 

 

탭 메뉴를 누르면 이제 회차가 정리된 곳으로 연결이 될 거예요. 여기에서 다시 스트리밍을 하고 싶은 회차를 찾고 클릭하면 아침마당의 다시보기를 하는 곳으로 이동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회차를 선택하고 플레이어가 있는 곳으로 이동했다면, 이제 재생 버튼을 눌러서 스트리밍을 시작하고 아침마당의 다시보기를 하시면 됩니다. 클릭과 함께 실시간으로 아침마당을 시청하실 수 있을 거예요.

 

플레이어 오른쪽을 보면 아침마당의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회차가 또 한 번 정리되어 있고, 연속재생 기능도 보입니다. 이 기능을 켜두면 방송을 몰아서 보는데 편리하실 거예요.

 

 

그리고 아침마당의 다시보기를 하는 곳 아래쪽을 보면 최근 종영한 시사 교양 프로그램이 정리되어 있고, 방영된 티비 프로그램의 인기 동영상을 다시 볼 수 있도록 정리해둔 공간도 있습니다.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우측 상단의 사람 모양으로 된 버튼을 누르고 로그인을 해두시면, 아침마당의 다시보기를 하고 있었던 회차를 따로 정리해두거나, 몇 종류의 프로그램을 개인 목록에 추가할 수도 있으니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이렇게 아침마당의 다시보기를 할 수도 있지만, 지금 방송중인 티비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온에어 버튼을 누르고 플레이어를 재생하면 인터넷으로 TV를 볼 수 있어요.

 

물론 1채널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2채널이나 라디오 채널 등, 다양한 채널을 인터넷으로 스트리밍하고 보거나 들을 수 있습니다. 챙겨볼 프로그램이 없을 땐 편성표를 보고 실시간 방송을 선택하면 되겠죠?

 

그리고 혹시 저처럼 아침마당이나 다른 프로그램을 챙겨보려고 이런 채널 사이트를 자주 찾아오신다면, 브라우저 북마크에 추가해두는 것이 편할 수 있어요.

 

북마크에 추가하고 싶을 땐, 그냥 아침마당 다시보기를 하는 곳을 띄워두고 주소창 오른쪽에 있는 별표 모양의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추가해두면 다음에 빠르게 찾아올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이렇게 아침마당을 챙겨보는 것처럼 다른 채널의 프로그램 역시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스트리밍하는 것이 가능한데, 기회가 되면 다른 채널을 무료로 보는 법도 정리를 해보도록 할게요!

오늘 공유 해주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ㆍㆍㆍㆍ
,